실시간 쪽지문의
실시간 쪽지 상담 코너입니다.
쪽지 문의는 간단한 내용의 문의를 하시는 코너로,
문의하시는 내용에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AS 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내 교환/반품/AS접수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리며, 칸투칸 쇼핑몰 상단 고객센터 내 FAQ 또는 전화상담(고객센터 1544-0466)을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을 클릭하시면 상담원과 쪽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을 원치 않으시면 [취소]를 클릭해주세요.
상담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토.일/법정공휴일)휴무
답변내용은 이메일과 쪽지로 동시에 발송됩니다.
  • PROFESSIONAL
    AMATEURISM

  • 우리가 사진에 등장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우리가 카메라에 가장 가까이 있기 때문이다.

  • 우리가 카메라에 가장 가까이 있는 이유는 우리가 카메라를 들고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아주 단순한 논리이다. 당신이 옷을 만드는 사람이라고 가정해보자. 당신은 옷을 만드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형편이 넉넉하지 못하다.(혹은 형편에 비해 아주 근면하다)

    그렇다면 당신은 자신이 만든 옷의 모델로 누구를 가장 먼저 세울 것인가. 분명 가족이나, 자기 자신일 것이다. 그리고 대개의 경우 운이 나쁘지 않다면 판매고가 늘어나 돈을 좀 벌게 될 것이다.

    곧이어 당신은 모델을 갈아 치울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가족이나 당신 자신이 입은 옷의 맵시는 아름답거나, 품위 있어 보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만든 옷과 가장 어울리며, 있는 그대로를 보여줄 수 있는(아니, 그 너머의 이미지로 구현해줄 수 있는) 얼굴과 몸을 찾아낼 것이다. 그것은 당연하게도, 아주 영리한 사업수완이다.

  • MODEL COLLABOLATION
    공동작:共同作

  • Chapter 1 전문모델과 직원모델을 함께. 앞을 보며 달렸고, 실력이 조금씩 늘고 있다

  • 칸투칸의 직원모델 정책은 브랜드 초창기부터 유지해온 칸투칸의 철학입니다. 직원모델 철학은 “마케팅 비용을 아껴 소비자 가격을 내린다”라는 전략이 깔려 있었습니다. 실제로 모델을 통한 화보 촬영시 비용이 브랜드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높은 가격을 형성한다고 보았습니다.

    과거에는 모두가 너무나 바빴기 때문에 따로 촬영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델을 섭외하고 전문적인 장비를 가져다 촬영하는 것보다 매출 성장세가 훨씬 가팔랐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뒤 돌아보지 않고 일을 하는 가운데 노하우와 경험이 쌓였습니다. 지금은 직원모델을 써서 수준급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칸투칸의 직원모델 철학은 누군가 억지로 만든 것이 아닙니다. 회사가 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레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것을 그저 정립한 것일 뿐입니다.

  • Chapter 2 전문모델과 직원모델을 함께. 효율성에 역점을 두고 정통성을 살리다

  • 초창기에는 회사의 인원이 적고 자금이 풍부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벽적인 비용관리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한 전통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싼 유명 모델을 사용료를 아껴 대신 광고 매체를 편성하는 방법 등을 선택해서 칸투칸의 마케팅 활동들에 대한 효율성을 높여 왔습니다. 또 직원을 모델로 사용할 경우에 칸투칸은 직원들의 애사심을 높아진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칸투칸은 언제나 효율성을 최우선 가치로 놓고 움직였습니다.

    현재 기업의 성장 과정상 전문 모델이나 유명 모델을 사용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비단 칸투칸 뿐만 아니라 타 브랜드도 마찬가지일 것 입니다. 다가오는 가을시즌부터 당장이라도 유명모델을 섭외하여 함께 시즌 작업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그간 기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해 왔기 때문에 그 정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직원모델과 전문모델을 나란히 세울 것입니다. 그것이 칸투칸의 진정성을 잃지 않고자 하는 칸투칸의 철학입니다. 칸투칸은 화려할 수는 없지만 대신 내실 있는 활동들을 해 나가고 있습니다. 14년도 F/W시즌에 칸투칸의 모델은 이름난 배우를 활용한 화보가 아닌 실력있고 개성있는, 그리고 칸투칸의 브랜드와 잘 맞아 떨어지는 모델을 쓸 것입니다. 그것이 타 브랜드와 확실하게 차별화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칸투칸의 직원모델들도 그 옆에 설 예정입니다.

칸투칸 PR/홍보 (메일 주소를 클릭하시면 Outlook 계정으로 연동됩니다.)
정의헌  zenuisa@kantukan.co.kr
이 페이지는 IE9 Standard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Trade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English      FaceBook      ] twitter     

Blog      YouTube      Shopping 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