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쪽지문의
실시간 쪽지 상담 코너입니다.
쪽지 문의는 간단한 내용의 문의를 하시는 코너로,
문의하시는 내용에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AS 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내 교환/반품/AS접수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리며, 칸투칸 쇼핑몰 상단 고객센터 내 FAQ 또는 전화상담(고객센터 1544-0466)을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을 클릭하시면 상담원과 쪽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을 원치 않으시면 [취소]를 클릭해주세요.
상담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토.일/법정공휴일)휴무
답변내용은 이메일과 쪽지로 동시에 발송됩니다.
현수막 사진 엄마 왜 아무도 아웃도어의 거품을 생각하지 않나요 사진 넣어주세요

The spirit of the times : 시대정신

칸투칸의 시대정신, 그것이 기업의 핵심가치인 이유는 기업을 둘러싼 상황의 가변적인 환경, 그리고 그것을 통한 사회변혁의 일부 기능을 담당하기 위해서다. 칸투칸은 사회의 일부에 속해 있는 기업으로서, 칸투칸이 성장할 수 있도록 발판을 제공하는 이 사회 구성원으로서, 또한 시대변화의 축을 구성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그 소임을 다 해야만 한다. 시대정신이 뒤처지는 기업은 살아남을 수 없고, 시대정신이 앞서가는 기업이라하여 선구자가 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시대정신이 있고 없음은 우리의 생존여부를 결정할 뿐만 아니라, 내부 정책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이 되며 기업과 소비자를 포함한 모든 이들이 행복한 길로 갈 수 있는 단초가 될 것이다.

신동준 대리님을 허필성 주임이 들고 소나무에 k89 대고 있는 11번가갔을 때 찍은 사진 넣어주세요

Awareness of unity : 연대의식

연대의식, 공감은 발전하는 기업에서의 가치 창조의 바탕이 된다. 개인은 연대의식에 의해 책임감의 주체가 되고, 기업은 그로 인해 영속성을 갖는다. 개인은 그로인해 불안정한 삶이 안정되고 소속감을 가지게 되며, 동시에 기업 또한 다시 책임감이 늘어난다. 기업과 개인은 양분화 될 수 없다. 칸투칸의 연대의식은, 칸투칸을 지속시키는 원천이고, 성공사례의 기초이다.

블라인드 테스트갔을 때 사진 보면 사람들 막 모여 있는 사진들 있습니다. 그거 편집해서 하나 박아주세요

Customer-Driven Management : 소비자 중심 경영

칸투칸은 고객을 믿는다. 고객 또한 칸투칸을 믿는다. 고객들이 내어놓는, 앉아만 있어도 쏟아지는 수십만건의 후기들, 그것은 제품의 장단점과 운영정책에 대한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 기업은 그 역시 소비자임을 잊어서는 안되고, 입장을 바꾸어 고객의 의견을 존중해야 한다. 때때로 기업이 고객과 소비자를 두려워 할 줄도 알아야 하는 것은, 그 근본이 고객과 소비자에게 있기 때문일 것이다. 칸투칸이 고객을 믿는다는 것은 맹목적인 신뢰를 포함한다.

기업이 믿음직한 기업, 신뢰받는 기업 등의 구호를 외치는 것은 무조건 적인 고객의 신뢰를 담보로 하지 않는다. 기업과 고객은, 개인과 개인과 다르지 않아서 먼저 보여 주고 믿음을 얻어야 한다. 운영비를 절감을 통해서 남은 마진을 소비자에게 돌려 주었고, 대신 취약한 마진구조를 얻은 것은 맞지만, 대신에 칸투칸은 고객의 신뢰를 얻었다. 믿음을 얻기 위해서 믿어주세요를 외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실천적 행동. 그것이 칸투칸의 고객중심경영이다.

신동준 대리님 산악 마라톤때 얼머리에 물 잔뜩 젖은 사진 음수대 근처에서 찍은 사진 넣어주세요

Overcome : 극복의 문화

자기를 극복한다거나, 환경을 극복한다는 것은 곧 발전을 의미한다. 스스로를 극복하는 자는 스스로를 만들어갈 수 있으며, 환경을 극복하는 자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그것이 칸투칸을 쉬지 않고 흐를 수 있도록 만든다. 배움의 기업 사람에게도 기업에게도 완성형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는 이러한 배움의 가치를 통해서 조금씩 발전하여 완성단계에 이르게 될 것이다. 가능성이란 채워지지 않는 것과 같아서 확장하려 하면 확장되고 넓혀진다.

칸투칸 PR/홍보 (메일 주소를 클릭하시면 Outlook 계정으로 연동됩니다.)
정의헌  zenuisa@kantukan.co.kr
이 페이지는 IE9 Standard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Trade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English      FaceBook      ] twitter     

Blog      YouTube      Shopping 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