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쪽지문의
실시간 쪽지 상담 코너입니다.
쪽지 문의는 간단한 내용의 문의를 하시는 코너로,
문의하시는 내용에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AS 관련 문의는 마이페이지내 교환/반품/AS접수 게시판 이용을 부탁드리며, 칸투칸 쇼핑몰 상단 고객센터 내 FAQ 또는 전화상담(고객센터 1544-0466)을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하기]을 클릭하시면 상담원과 쪽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담을 원치 않으시면 [취소]를 클릭해주세요.
상담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 주말(토.일/법정공휴일)휴무
답변내용은 이메일과 쪽지로 동시에 발송됩니다.

CEO 인사말

칸투칸은 지난 2005년에 런칭하여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칸투칸은 아웃도어가 대한민국에 붐을 일으키기 시작할 때부터 출발했습니다.
칸투칸이 시작할 때에는 아웃도어 시장 가격이 대단히 비쌌기 때문에,
어떤 기업이라도 소비자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칸투칸의 합리주의 컨셉도 역시 그러한 시대정신에 입각했습니다.
칸투칸은 소비자 중심경영이 기업의 성장과제와 직접 연관되어 있는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칸투칸은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그 편에서 소비자에 대한 원칙을 세워나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성장과제와 직접 연관 되어 고객 중심 기업에서 소비자 중심 기업으로 변화 하는 흐름에서의
선두가 될 것입니다.
칸투칸이 소비자를 만나는 마케팅, 고객 소통 센터와 매장에서는 한가지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칸투칸은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듣고, 반영하며, 진정성을 가지고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이야기할 수 있도록 인터넷 쇼핑몰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많은 창구를 열어두었습니다.
칸투칸이 성장해 나가는데에는 많은 사람들의 희생이 있습니다.
회사 하나 키워보겠다고 불철주야 뛰어다니는 우리 칸투칸의 모든 직원들, 그리고 협력사와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직 완벽하지 않기에 다소 부족한 부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부분들을 조금씩 채워나가며 소비자의 기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그러한 결과물들을 가지고 기업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명예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 보다는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곳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칸투칸 대표이사 한영란, 이병철 드림

칸투칸 PR/홍보 (메일 주소를 클릭하시면 Outlook 계정으로 연동됩니다.)
정의헌  zenuisa@kantukan.co.kr
이 페이지는 IE9 Standard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Trade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 무단 수집 거부      English      FaceBook      ] twitter     

Blog      YouTube      Shopping 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