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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경험분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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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칸투칸 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회사가 운영하는 “쇼핑몰”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칸투칸 : www.kantukan.co.kr
  • Z208 : www.z208.co.kr
  • 8언더파 : www.8underpar.co.kr
  • 판지오W : www.fangiow.co.kr
  • 먹고합시다 : www.mukjoe.co.kr
  • 컴포르타 : www.comporta.co.kr
  • 라이프엑스왓 : www.lifex.co.kr
  • 허니오소리 : www.honeyohsorry.co.kr
  • 러브알람 : www.lovl.co.kr
  • 아쿠와이어 : www.aquwire.co
  • WOSC : www.wosc.co.kr
  • 판지오X : www.fangiox.co.kr
  • ATLX : www.atlx.co.kr
  • 인디스티치 : www.indistich.co.kr
  • 바이더문 : www.bythemoon.co.kr
  • 데이지(템포러리) : www.daisys.co.kr
  • 릭킷 : www.lickit.co.kr
  • 초이맨디 : www.choimandy.co.kr
  • 림처 : www.rimchur.co.kr
  • 플렉싱 : www.flexing.co.kr
  • 레이저빔 : www.razorbeam.co.kr
  • 칸투칸슈퍼 : www.shoefer.co.kr
  • 파울링맨 : www.powlingman.co.kr
  • 제이폰그라스 : www.jayfon.co.kr
  • NT208 : www.nt208.co.kr
  • 이데올로기KRAC : www.ideologie.co.kr
  • 디베이스칸투칸 : www.debasek.co.kr
  • 패슨유어싯벨트 : www.fys.co.kr
  • 코리도라스 : www.corydoras.co.kr
  • 올드퀘스쳔 : www.oldquestion.co.kr
  • 우노도스뜨레스 : www.unodos3.co.kr
  • 콰직 : www.quazic.co.kr
  • 베블라 : www.veblar.co.kr
  • 불트램 : www.bulltram.co.kr
  • 덜컥 : www.dulkirk.co.kr
  • 보통의식사 : www.botton.co.kr
  • 모베쌍 : www.mauvais.co.kr
  • 이레이저헤드 : www.eraserhead.co.kr

제2조(정의)
  1.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 사이버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4.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개인의 정보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회사 이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칸투칸”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 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 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1.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소비자와 통신판매업자간에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나 협의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예약구매 제품의 경우 회사 에 기재된 일자에 발송토록 합니다. 단,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 그 사유 및 변경시기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하고, 이용자는 통지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계약내용을 변경하거나 철회할 수 있습니다.
  4. 제1항 내지 2항의 경우에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서 제외합니다.

제14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1.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 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 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1. 성명
    • 2. 주소
    • 3. 전화번호
    • 4. 희망ID(회원의 경우)
    •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2.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정보수정 등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제18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칸투칸”에 통보하고 “칸투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 회사와 피 연결 회사간의 관계)
  1.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 (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회사는 피연결 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5.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6.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4조(적립금운영)
  1. 이용자 적립금 사용계약은 회사가 정한 본 약관에 사용 신청자가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1. 적립금은 회사 설문조사, 회원정보추가입력, 후기작성 등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정해진 요건에 부합할 경우 적립되는 비현금성 전자 화폐입니다.
    2. 회원은 회사 적립금을 사이트 또는 매장에서 재화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 적립금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회사 적립금 사용은 만료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됩니다.
    4. 회사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65일 이내이며, 유효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회원 탈퇴 시 회사 적립금 중 미 사용한 회사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5. 비현금성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25조(발송 및 수신 등)
  1. 회사는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거나 거래와 관련된 중요사항 등을 이메일 또는 SMS, DM 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2. 수신거절의 의사를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이메일 또는 SMS, DM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단, 이로 인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수신하지 못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26조(분쟁 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7조(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개정전 약관에서 정한 “칸투칸”이라는 명칭은 모두 ‘회사’로 변경합니다.
  2. 이 약관은 2015년 02 월 06 일부터 시행합니다.

  • 칸투칸 O2O 브랜드 ; <1,000개의 고원> 프로젝트
    kantukan BAT™ Solution
    -
    칸투칸은 2007년 가을부터 자사몰을 운영하며, 온라인에 근간을 둔 B2C 브랜드를 만들어 왔습니다. B컷을 지향하는 풍자적인 사진과 '진심에서 비롯하'는 강력한 메시지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상식에서 벗어난 행동으로 질책을 받을 때도 있지만 여전히 제 목소리를 감추지 않기 위해 자사몰 중심의 독립유통을 선호합니다. 칸투칸은 지난 시간동안의 경험과 깨달음을 바탕으로, 칸투칸만의 독자적인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작지만 확고하게', 온라인 브랜드 1,000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경쟁력을 상실하기 쉬운 중소 브랜드 시장에서 칸투칸이 생존하기 위해 택한 방법은
    개인화된 소비자들의 선호에 따라 매번 전혀 다른 만족감을 제공하면서도 소비자에 대한 일관된 태도를 유지하는 것에 전념을 다하는 것입니다.
  • Comporta '신발은 내가 지나 온 길이다' |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키는 남성 신발 직제조 독립유통 및 온라인 중개
  • Z208 '세상에서 제일 편한' | 풍자와 애환, 그리고 실용을 담은 남성 기능성/비즈니스 웨어 독립유통 브랜드
  • fangiox '될 때까지'| 진짜 아마추어 정신을 위한 스포츠웨어
  • 8 UNDER PAR '꿈의 숫자를 봤다' | 숫자에 집중하는 사람의 온라인 골프웨어
  • 먹고합시다 'JOY OF EATERS' | 가장 한국적인 입맛의 식품중개 플랫폼
  • KRAC | '대안' 칸투칸의 무겁고 진지한 감성을 드러내는 온라인 브랜드 편집몰
  • DEFORMAGE | '변형' 브랜드 만드는 브랜드
  • DIVIT.DEFORMAGE | '헬리콥터 랜딩' 제대로 준비하고 있는 아이웨어 브랜드
  • lickit | '척'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하는 온라인 편집샵
  • DAISY BUCHANAN'S TEMPORARY LIFE | '데이지 뷰캐넌의 일시적인 삶' 소소하게 시작하는 여성복 소호몰
  • AQUWIRE | '시원하게 적시고 싶을 때' 칸투칸의 아쿠아 10년 역사를 집대성하는 브랜드
  • ※ 칸투칸의 브랜드 신념에 따라
    온라인 공간에 공개된 상태에서 UI 디자인과 프로그램을 단계적으로 설계하고, 디버깅하며, 완성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칸투칸의 모든 브랜드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Online to Offline 모델로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Online to Offline 브랜드를 퍼블리싱하기 위하여
    칸투칸 쇼핑몰의 운영, ERP, CRM, CMS, WMS, POS, 그룹웨어, 경영정보 분석을 아우르는 백오피스 환경은 2007년부터 11년간 패치를 거듭하며 자체설계한
    kantukan BAT™ 통합솔루션과 IBM Analystic™을 실시간 연동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칸투칸은 LG-CNS Cloud Service, Amazon Web Service를 통해 웹호스팅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칸투칸 A-Z 컨설팅, 아웃소싱 사업 ; <100의 연대> 프로젝트
    kantukan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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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칸투칸은 온라인 진출이 어려운 중소사업자를 대상으로 A부터 Z까지 컨설팅하고, 종합 업무를 위탁 처리하는 BPO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칸투칸의 2008년 소호몰 오픈부터 2018년에 이르기까지의 온라인 브랜드 및 직제조유통 중소기업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칸투칸은 E-COMMERCE 솔루션의 구축 및 유지보수, 상품페이지의 제작, 광고상품 운영/분석, 상품의 기획/생산 관리, 물류, 컨택센터, 지원 사무 처리에 이르기까지 A-Z까지 컨설팅합니다. 칸투칸의 핵심사업인 온라인 B2C 직제조 유통 중개와 균형을 이루며, 상호 유익점에 있는 데이터를 발견하고, 결함을 수정합니다.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접하며, 교집합을 찾아 거래의 기본을 정립합니다.
    갑과 을의 관계가 아닌 대등한 부부 관계를 통해 서비스를 전개하거나, 발전시키실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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